렌탈계약 절차를 알고 싶어요. 렌탈_잦은질문답변 - 티타임샵


렌탈_잦은질문답변

뒤로가기
제목

렌탈계약 절차를 알고 싶어요.

작성자 티타임샵(ip:)

작성일 2022-01-07

조회 2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당사에서는 머신에 대한 상담, 머신 설치안내, 머신 a/s등  제반된 모든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렌탈계약은 렌탈전문금융사인 '모두렌탈'을 통해서 안전하게 계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사로 고객님의 간단한 정보를 전달해주시면,

모두렌탈 전문 상담사가 해피콜 드리고, 전자계약을 진행합니다.


일반적으로 당일 전자계약은 확정됩니다.

다만, 법인사업자로 계약을 희망하시는 경우에는 관련 서류 접수가 이루어져야 하기 때문에 계약확정까지 다소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계약이 확정되면,

동구전자 티타임샵 상담사가 다시한번 연락드리고, 머신 출고 및 확장팩 , 설치관련 안내를 드리게 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카카오톡채팅